AS 정책

1. 서비스 보증의 대상
1) ㈜클린블링에서 시행한 오피스/홈/가전제품 청소, 새집/헌집증후군, 미세방충망 제도에 한해 서비스 보증정책이 적용됩니다.

2. 서비스 보증의 기간:
1) 오피스/홈/가전제품 청소
㈜클린블링은 서비스 완료 및 고객 검수 완료 후 2일 이내의 A/S 신청에 대해서 100% 무상으로 지원한다.
2) 새집/헌집증후군
㈜클린블링은 서비스 완료 및 고객 검수 완료 후 2일 이내의 A/S 신청에 대해서 100% 무상으로 지원한다.
3) 미세방충망
㈜클린블링은 설치 완료 및 고객 검수 완료 후 2일 이내의 A/S 신청에 대해서 100% 무상으로 지원한다.

3. 서비스 보증의 방법
1) 오피스/홈/가전제품 청소
㈜클린블링은 서비스 인원 및 장비를 해당 현장에 재 투입하여 고객이 요청한 A/S 사항에 대해서 신속히 처리한다.
2) 새집/헌집증후군
㈜클린블링은 서비스 인원 및 장비를 해당 현장에 재 투입하여 고객이 요청한 A/S 사항에 대해서 신속히 처리한다.
3) 미세방충망
㈜클린블링은 서비스 인원 및 장비를 해당 현장에 재 투입하여 고객이 요청한 A/S 사항에 대해서 신속히 처리한다.

4. 서비스보증에서 제외되는 경우 아래의 경우는 서비스 보증범위에서 제외됩니다:
1) 당사 서비스상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경우
2) 고객의 과실(취급 부주의) 및 귀책에 따른 경우
3) 당사 이외의 업체에서 제품의 내용을 임의로 변경, 손상시켰을 경우
4) 화재, 수해 등 천재지변에 의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