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전국지사/제휴문의
카톡상담
이름
휴대폰 - -
문의내용

개인정보취급방침

Q&A

[FAQ] 자주 하시는 질문에 대해 답변 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4-12 15:47 조회146회 댓글0건

본문

청소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사람의 손이 닿을 수 있는 안전이 보장 되는 선의 실내 전 부분입니다.
때문에 외부 유리창을 제외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청소하시기에 어려운 내부 전체에 걸쳐
찌든때와 기름때 등이 포함되며 방, 거실, 주방, 창틀, 방충망, 환기구, 화장실, 조명기구, 수납공간(내/외부) 등의
실내 공간을 청소 해 드립니다.


서비스 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실 경우 선불(신용카드 결제) 와 후불(무통장 입금)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청소 완료 30분~1시간 전에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직접 청소결과에 대한 확인을 하신 후
현장 담당 팀장님의 도움을 받아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A/S 는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현장 검수가 끝나야 청소가 완료 됩니다.
따라서 당일 검수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만약, 미흡한 부분이 있다면 검수 시에 담당 팀장님에게 요청하시면 현장에서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추가 요금은 없나요??

위에 명시한 기본 청소 범위 내에서 추가 요금을 요구 하지 않습니다.

▷ 헌집이사, 거주 청소의 경우
현장 상황에 따라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곰팡이의 정도, 스티커 또는 오래된시트지 제거, 벽면 낙서 상태)

▷ 상담 및 신청 시 기재한 면적과 다를 경우
클린블링에서는 공급면적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청소 신청하실 때 이점 유념하여 신청 부탁 드립니다.

▷ 원룸의 경우
복층 혹은 주방 분리형 일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경우, 대표전화 혹은 카카오톡으로 상담 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